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이 곳의 상품은 A/S가 가능한가요?

지도아2023-01-13(ip:)

저희 지도아는 제조사가 아닌 패션 플랫폼이므로 원칙적으로 자체 A/S가 불가능합니다.

다만 제품의 불량의 경우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- 고객지원센터 (070-8782-1881)
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확인 취소

사업자 정보

  • 상호. BASEMENT (베이스먼트) 대표. 박성욱 고객센터. 070-8782-1881 팩스.
  • 주소. 05317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중로35길 11 (천호동) 201호
  • 통신판매신고번호. 2011-서울강동-0649
  • 사업자등록번호. 105-11-87521 [사업자정보확인]
  • 개인정보취급관리자. 박성욱 호스팅제공자. 심플렉스인터넷(주)

고객센터

무통장 계좌정보

반품주소지